COMMUNITY INFO 커뮤니티

포토앨범

[SM] 모우라: "카를로스 비니시우스는 토트넘이 그토록 바라던 선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OacUD206 작성일20-10-25 13:24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totlas.JPG [SM] 모우라: "카를로스 비니시우스는 토트넘이 그토록 바라던 선수."

루카스 모우라는 LASK와의 유로파리그 3-0 승리에 카를로스 비니시우스에게 도움을 받아 골을 기록한 것에 기뻐했다.

비니시우스는 스퍼스 데뷔전을 치렀고 모우라의 첫 골을 도운 뒤 손흥민의 늦은 골도 돕는 등 인상적인 출발을 했다.

비니시우스는 영어를 많이 하지 못하고 이달 초 이적한 뒤 약 5일간 모우라와 함께 지냈다.

모우라는 "특히 언어 부분을 도와주고 있다"고 말했다. "언어를 말하지 않고 이해하지 못하면 적응하기 매우 힘들다."

"같은 브라질 사람으로서 우리 사이는 매우 좋다. 우리는 아주 친하다. 그는 처음 5일 동안 우리 집에 머물렀다."

"이제 그는 집을 찾아 가족과 함께 있다."

"내가 많이 도와줬다. 그는 아주 좋은 사람이고, 아주 겸손하고, 나와 함께 있어서 매우 기쁘다."

스퍼스는 한동안 해리 케인의 짐을 덜어줄 두 번째 공격수를 찾고 있었고 모우라는 토트넘이 바로 그 사람을 찾은 것 같다고 생각한다.

그는 "그는 경기에서 매우 중요했고, 매우 훌륭한 선수였다"고 말했다.

"그는 2개의 어시스트로 데뷔전을 아주 잘 해냈고 좋은 경기를 펼쳤다. 그는 우리가 우리 팀에서 바랐던 그런 선수이다. 그는 분명 우리를 많이 도와줄 거다. 나는 그가 있어  기쁘고 선수단에 다른 브라질 사람이 있는 것이 매우 좋다."


https://amp.sportsmole.co.uk/football/spurs/europa-league/news/lucas-moura-carlos-vinicius-is-the-kind-of-player-tottenham-were-missing_419449.html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