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INFO 커뮤니티

포토앨범

[마르카] 마르코스 요렌테, 유럽 Top3 미드필더

페이지 정보

작성자 OacUD206 작성일21-01-31 19:42 조회79회 댓글0건

본문

[마르카] 마르코스 요렌테, 유럽 Top3 미드필더

https://www.marca.com/en/football/spanish-football/2021/01/28/6012f47946163f303c8b4648.html



디에고 시메오네의 의심스러운 계약중 하나였던 마르코스 요렌테가 유럽 최고의 미드필더로 변신한 가운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의 마르코스 요렌테의 행적은 가히 인상적이었다.


시메오네는 지난시즌 마르코스 요렌테의 공격적인 재능을 확인한 뒤 리버풀전에 투입했고, 그 날의 결과는 이 레알 마드리드 유스소속 미드필더의 축구인생의 전환점이 되었다.


시메오네가 거의 모든 미드필더 및 공격 포지션에서 요렌테를 기용해보면서 요렌테는 완전히 다른 선수가 휴대폰소액결제상품권 정보이용료현금화 모바일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매입 정보이용료현금 콘텐츠이용료 휴대폰결제현금 핸드폰결제현금 세컨 스트라이커로 활약할수 있는 재능에도 불구하고 요렌테는 올시즌 오른쪽 미드필더(메짤라) 의 위치에서 활약하며 빛을 발했다. 


요렌테는 이미 총 13골에 관여하며 7골을 기록했고 6골을 도왔다. 이 보다 더 많은 공격포인트를 기록한 유럽의 미드필더는 조슈아 키미히(4골 11도움), 케빈 더 브라위너(2골 13도움) 뿐이다. 


한편 카를로스 솔레르 (7골 5도움)와 세르히오 카날레스(8골 4도움)가 요렌테를 맹추격하고 있으나, 이들은 각각 pk골이 6골 3골이다.

(요렌테는 pk골 0개)


추천점 헤헤




추가-여기에 뮐러와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이름이 없는 이유는 기사에 명시되있지는 않지만 아마 제 개인적인 휴대폰소액결제상품권 정보이용료현금화 모바일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매입 정보이용료현금 콘텐츠이용료 휴대폰결제현금 핸드폰결제현금 2선 공격형 미드필더는 빠진 것 같습니다. 



정보이용료결제 정보이용료매입 구글정보이용료 구글결제현금 구글결제현금화 구글정보이용료현금 휴대폰소액결제현금 휴대폰소액결제현금화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휴대폰소액결제상품권 정보이용료현금 콘텐츠이용료현금 콘텐츠이용료현금화 핸드폰소액결제현금 아이폰콘텐츠이용료 콘텐츠이용료결제 콘텐츠이용료현금화 휴대폰소액결제현금화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 구글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 콘텐츠이용료현금 휴대폰소액현금화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구글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매입 모바일결제현금화 모바일결제현금 휴대폰결제현금 핸드폰결제현금 휴대폰소액결제현금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button